여배우 김희선과 김선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연출 김윤철/제작 드라마하우스, 제이에스픽쳐스)가 오는 6월 16일(금) 밤 11시 첫 방송을 확정했다.
종영한 ‘힘쎈여자 도봉순’으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백미경 작가가 연이어 내놓는 기대작 ‘품위있는 그녀’는 요동치는 욕망의 군상들 가운데 마주한 두 여인의 엇갈린 삶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풍자 시크 휴먼 코미디이다.
드라마 ‘맨투맨’에 이어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체증을 뻥 뚫어줄 사이다 같은 풍자와 화려한 볼거리, 유쾌한 웃음, 감동적인 메시지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매혹시킬 예정이다.
한편,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의 주인공 우아진 역을 맡은 김희선이 일상을 공개했다.
김희선은 지난 3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올라온 사진은 동료 배우 송윤아, 송혜교와 함께 찍은 사진으로 세 여배우 모두 수수한 화장을 하고 편한 복장으로 식당에서 모여있다.
배우 송혜교는 막내답게 손가락으로 V를 그리는 발랄함을 보여주며, 김희선은 손으로 볼을 살짝 가리고 있으며 송윤아는 김희선에게 기대 즐거운 미소를 선보였다.
[사진=김희선 SNS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