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1일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서 ‘하이라이트’는 첫 번째 미니앨범
이날 멤버들은 개인 SNS를 통해 “감사합니다. 여러분! 더 열심히 하는 하이라이트가 되겠습니다.”, “새삼스레 꽤 무거운 트로피 오늘도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공중파 1위 여러분 덕분입니다. 세계에 계신 많은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뮤직뱅크 1위를 위해 고생해준 우리 팬 너무너무 고마워요. 수상 소감도 엉성했지만 시작은 어려울 수 있어도 점점 좋아 질 거예요. ” 라는 등 유쾌한 소감과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앞서 하이라이트는 이번 주 SBS MTV ‘더 쇼’부터 MBC뮤직 ‘쇼 챔피언’ 그리고 Mnet ‘엠카운트다운’까지 1위 자리를 차지하며 여전한 건재함을 입증, 성공적인 신고식을 톡톡히 치렀다.
또한, 20일 공개된 하이라이트 첫번째 미니앨범 < CAN YOU FEEL IT?> 은 발매직후 1일 현재 가온차트, 디지털 차트, 앨범 차트 1위를 지키고 있을 뿐만 아니라 발매 후 10여 일 지난 지금까지도 각종 음원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머무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09년 데뷔 이후 약 8년간 비스트로 활동했던 멤버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은 지난 2월 24일 새 그룹명 하이라이트를 발표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멤버들은 SNS는 물론 여러 방송들을 통해 많은 대중들에게 ‘하이라이트’라는 새 그룹명을 적극 홍보했고, 팬들 역시 그들의 이름을 더 많은 이들에게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앨범 활동 이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