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클린업피부과가 3월 13일 인천 청라국제도시에 10번째 지점을 개원한다. CU클린업피부과는 2001년 영등포점을 시작으로 인천 청라점까지 전국 10개 지점을 갖추게 되며, 전 지점 피부과전문의로 구성된 국내 대표 피부과전문과 네트워크그룹이다.
특히 클린업 특화 PDT치료 개발과 함께 여드름 치료에서부터 각종 피부질환, 피부관리 그리고 모발이식까지 피부전반에 걸쳐 전문 치료와 관리로 고객의 신뢰도를 쌓아가고 있다.
13일 개원하는 CU클린업피부과 인천 청라점은 청라국제도시(인천 서구 중봉대로 마루힐프라자 4층)에 위치하며, 그간 CU클린업피부과의 시작과 함께하며 영등포점에서 12년 여간 진료를 해왔던 한광수 원장이 청라점의 대표원장직을 맡는다.
한광수 대표원장은 “오래 기간 축적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자산으로 한 차원 높은 피부진료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온 가족이 믿고 방문할 수 있는 신뢰도 높은 병원을 만들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앞으로 청라점은 폭넓은 영역의 피부질환 전문치료부터 간편하고 안전한 미용치료까지 환자상태에 따른 정확도 높은 치료를 선보일 예정이다. 클린업만의 특화된 여드름 및 흉터치료, 모공, 색소와 미백, 주름 및 탄력, 문신제거, 액취증, 다한증, 홍조, 쁘띠성형, 비만체형, 메디컬 스킨케어, 웨딩케어 등 세분화되고 전문화된 치료를 실시한다. 또한 탈모관리, 모발이식과 더불어 사마귀 및 티눈 등 일반피부질환까지 환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CU클린업피부과는 2001년 개원한 이래 국내에서 서울 수도권과 천안, 대구 지역에서 10개의 지점으로 구성돼 전 지점 피부과전문의 진료로 깊이 있는 전문지식과 다양한 노하우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또한 해외논문에 게재되어 효과가 입증된 여드름 PDT 치료프로그램, 최신 의료기기, 신속한 진료체계, 환자 중심의 의료서비스가 특장점이다. 이 밖에도 각 지점에서는 임상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정규적인 정기세미나를 개최하고 효과적인 치료법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