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친구가 컴백을 앞두고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룹 여자친구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디 어웨이크닝’(THE AWAKENING)의 콘셉트를 담은 개인과 유닛 티저 이미지를 오픈하며 컴백 분위기를 높였다.
오픈한 사진 속 여자친구 여섯 멤버들은 흰 블라우스에 블랙 타이, 골드 버튼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팬츠를 매치한 제복 느낌의 스타일에 블랙 보터햇, 브로치 등 소녀스러운 디테일이 더해져 여자친구만의 세련되고 유니크한 스타일의 뉴밀리터리룩을 완성됐다.
여자친구 컴백은 8개월 만에 네 번째 미니앨범 ‘디 어웨이크닝(THE AWAKENING)’이며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콘셉트 이미지. 개인별 티저 이미지까지 매일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여자친구’ 컴백 타이틀곡 ‘핑거팁(FINGERTIP)’은 이기,용배가 프로듀싱 한 곡으로 당차고 주체적인 소녀들의 사랑 방식을 나타냈다. 과거 데뷔 후 4연속 흥행을 이뤄낸 여자친구와 이기,용배가 다시 만나 이번엔 어떤 성장 스토리를 만들어 나갈지 벌써부터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걸그룹 여자친구가 매거진 ‘에디케이’(ADDY K)의 표지와 화보를 통해 컴백 소식을 전했다.
여자친구는 ‘에디케이’ 3월호의 화보 모델로 나섰으며 공개된 화보 속 여자친구는 3월 봄을 맞아 풋풋함과 설렘이 가득한 새내기 대학생 콘셉트의 화보이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