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성은 지난 26일 방송 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방송의 시작을 알리는 VCR로 등장하여, 각 회 주제를 직접 내레이션과 리얼하고 생동감 있는 친근한 연기로 소개하는 드라마타이즈 형식의 영상으로 시청자를 만나게 된다.
방송된 영상 속에는 2회 주제 ‘생기 발랄 새내기 메이크업’으로 화장기 없는 수수하고 예쁜 얼굴에 안경을 착용하고 청바지의 패딩 점퍼의 편안한 차림의 모습으로 새내기 캠퍼스를 바라보는 털털한 선배의 시선으로 연기한 모습이 공개되어, 프로듀스 101 비주얼 TOP 5 출신인 김지성의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움과 신선함을 더해주었다.
이에 소속사는 “화려할 것 같은 김지성 양이 평상시 화장을 거의 하지 않고 편한 복장을 선호하는 면에서는 VCR 속 모습과 거의 흡사하여 영상을 보며 현실 속 김지성 양을 만난 듯 친근하고 반가웠다.” 며 자연스러운 연기를 칭찬했다.
이어 “대표적인 뷰티 예능 ‘겟잇뷰티 2017’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 지난 2회 방송을 시작으로 당분간 꾸준히 찾아뵐 예정이니 신인 배우 김지성 양의 새로운 모습, 발전하는 모습 많이 기대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 고 많은 관심과 응원을 당부했다.
신인 배우 김지성은 웹드라마 ‘더 미라클’, ‘네 볼에 터치’에 참여하였으며, 영화 ‘커피메이트’는 오는 3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새롭게 단장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은 대표 MC 이하늬를 비롯해 산다라박, 이세영, 세정이 함께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된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