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에서 개그우먼 김지민이 ‘뷰티프로그램’ 동료 MC 이시영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해 관심이 커지고 있다.
오늘 2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비디오스타’ 24회가 ‘손태영과 기타 등등’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배우 손태영과 그녀와 친분을 갖고 있는 방송인 김지민, 허경환, 조우종이 함께한다.
‘비디오스타’ 방송에서 김지민은 최근 공개 열애 중인 이시영과 그녀의 남자친구에 대해 폭로하였다. ‘비디오스타’ 김지민은 이시영이 방송 스케줄을 마친 후 귀가할 때 매니저가 아닌 남자친구가 기다리고 있었던 장면을 목격했다며 부러움을 보였다.
이에 김숙을 비롯한 4MC들은 “어떤 스타일의 남자냐”, “연예인으로 치면 누구를 닮았냐”라며 남자친구의 존재에 대해 관심을 모으자 김지민은 이시영 남자친구의 외모에 대해 준수한 외모의 소유자라고 밝히며 “유아인을 닮았다”고 폭로하였다.
한편, ‘비디오스타’의 조우종이 개그우먼 김지민에 대한 마음을 고백했다.
조우종은 “예전에 김지민 씨 한테 메시지로 ‘왜 겉으로만 좋아하는 하는 척하냐’, ‘이럴 거면 연락하지 마’라고 메시지를 보냈다”고 털어놔 시선을 끌었다.
이에 김지민은 “원래 연락도 잘 안 했다”고 밝히며 “조우종씨가 나한테 호감이 있었다는 걸 느끼긴 했다. 그런데 다른 방송에서 다른 여성분들에게 전화번호를 묻고 있는 걸 봤다”고 폭로해 조우종을 당황하게 하였다.
이에 허경환은 “둘이 뭐야?”라며 “내 뒤에서 손잡고 있는 거 아니야?”라고 말해 웃음을 만들었다.
[사진=JDB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