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은 아내에게, 커플은 연인에게, 부모님은 자식들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대신 전할 수 있는 특별한 날 중에 하나인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 사람들에게 더욱 특별한 날도 다가오는 만큼 패션이나 뷰티, 헤어스타일에 평소보다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남성 헤어 브랜드 블루클럽은 매년 사랑하는 사람들을 챙기느라 정작 자신을 챙기지 못한 한 사람, ‘남성’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남성 뷰티케어 전문 블루클럽은 지난 9월 추석맞이로 진행했던 아반떼 프로모션에 이어 오는 25일 크리스마스에도 특별한 이벤트가 기획되어 지난 12월 1일부터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기념 선물증정 이벤트는 블루클럽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일~25일(25일간)까지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대표 전화로 이용하는 매장을 응원하는 메시지만 보내면 된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스킨로션 3종셋트, 아르가닉 쿨샴푸, 바디워시, 통젤, 핸드크림 등 ‘2016년 블루클럽 뷰티박스(약 7만원 상당)’이 증정되며, 365일 늘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무려 365명에게 증정한다.
추첨은 이벤트 종료 이틀 뒤인 27일 추첨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다음날 28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루클럽 관계자는 “365일 늘 고객님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365분께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블루클럽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늘 감사한 마음을 담아 국내 첫 남성 헤어 전문 브랜드로서 향후 그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클럽은 ‘High Quality, Good Service’라는 모토 아래 국내 첫 남성 전문 미용실이라는 브랜드로 성장해 현재 전국 35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면서 지난 18년간 국내 남성들의 멋과 스타일을 선도하고 있는 남성 뷰티케어 전문 샵이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