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토익이 18일 토익 시험 직후 ‘신토익 바로 채점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응시자가 시험 직후 토익 정답을 빠르게 확인하고 채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따라서 성적 발표일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자신의 점수를 미리 가늠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지난 6월부터 10월까지 채점 서비스 점수와 실제 토익점수가 완벽 일치한 사례가 알려지면서 신뢰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2016.06.26, 07.31, 08.13, 09.11, 09.25, 10.30 토익시험 기준 이벤트 참여자 중 총점 일치한 사례).
‘신토익 바로 채점 서비스’는 평균점수와 백분위 등 당일 시험에 응시한 경쟁자들과 자신의 데이터를 비교해 나의 위치 및 약점도 파악할 수 있다. 또한 1:1 성적 맞춤 분석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학습 전략을 알아볼 수 있고, 해커스 한승태/김동영 강사의 1:1 맞춤 코멘트까지 받을 수 있다. 시험 당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 총평 강의에서는 해커스어학원 스타강사진이 직접 당일 시험 분석과 논란문제에 대한 해설을 제공해 이를 바탕으로 다음 시험 대비도 가능하다.
시험 당일 진행되는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신토익 바로 채점 서비스 사전 예약 후 시험 당일 오후 3시까지 50% 이상 정답을 입력하고 자신의 점수를 채점하면,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받는다. 바로 채점 서비스 점수와 자신의 실제 점수가 100% 일치할 경우 ‘치킨 기프티콘’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토익 내 자유게시판에서는 시험 당일 수험생들의 생생한 후기와 비법 수기, 토익공부 방법/인강 추천 등 다양한 정보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영어는 한국마케팅포럼 주관 2016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에서 ‘대한민국 1위 만족도 영어사이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