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tvN ‘SNL코리아8’에서 김준현과 정성호는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도깨비’를 코믹하게 패러디한 ‘먹깨비’를 선보인다.
‘도깨비’의 패러디인 ‘먹깨비’에서 김준현은 공유가 연기하는 도깨비 ‘김신’을, 천의 얼굴 정성호는 이동욱이 연기하는 저승사자를 패러디한다.
특히 ‘도깨비’ 1회에서 공유가 칼에 찔린 채 쓰러진 모습이 김준현이 숟가락이 꽂힌 채 쓰러진 모습으로 패러디되고, 도깨비 공유와 저승사자 이동욱이 식탁에서 서로 대결하는 ‘신들의 만찬’ 역시 드라마와 싱크로율 100%라는 감탄사가 터질 정도로 리얼하게 패러디한다.
한편 17일 방송되는 ‘SNL코리아8’에서는 배우 선우선이 호스트로 등장할 예정이다. 선우선은 최근 고양이 10마리를 키운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캣맘’, ‘고양이 집사’로 화제를 모았고, 과거 LG 트윈스 1기 치어리더 출신에 태권도 공인 4단이라는 사실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어 ‘SNL코리아8’에서 호스트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안의 화제인 드라마 ‘도깨비’를 김준현과 정성호가 패러디하는 ‘먹깨비’는 17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tvN ‘SNL코리아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호성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