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은 지난달 30일 새 앨범 Seventeen 3rd Mini Album ‘Going Seventee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나섰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이 영상에는 타이틀곡 ‘붐붐’을 포함한 수록곡 총 8곡 전곡의 하이라이트 부분과 이미지가 함께 보여진다. 한 곡당 약 10초 가량씩 들을 수 있는 썸네일이지만 각 노래마다 돋보이는 세븐틴 13명 멤버의 목소리 조화와 음색으로 듣는 이의 귀와 눈을 사로 잡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 또한 증폭되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공개된 타이틀곡 ‘붐붐’은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었다. 꿈과 열정을 통해 목표를 위해 달려갈 때의 설렘과 좋아하는 이성을 봤을 때의 쿵쾅거리는 마음을 ‘붐(BOOM)’이라는 단어로 표현한 이번 타이틀곡은 영상을 통해 ‘붐’이 반복되어 나오는 구간을 들을 수 있어 세븐틴만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세븐틴의 에너지와 색깔을 엿볼 수 있을 것을 보여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자체제작돌인 세븐틴이 이번에도 곡 작업에 직접 참여한 앨범으로 더욱 폭 넓어진 세븐틴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예고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2월 5일 0시에 새 앨범 ‘GOING SEVENTEEN’을 공개하며 완전체로 컴백할 예정이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