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는올해 초연에 오르는 창작뮤지컬로, 박물관을 배경으로 티라노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맘모스 등 살아 움직이는 공룡화석을 오브제로 하며 라이브밴드의 연주와 17명의 전문뮤지컬 배우가 출연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인 LIVE 오브제 뮤지컬이다.
뮤지컬 <라이온킹>의 박준혁 연출, 김명제 안무가, 김학수 오브제 제작감독, 뮤지컬 <오디션>의 김태근 작곡가, 뮤지컬 <애니>의 김예슬 음악감독,뮤지컬 <공동경비구역 JSA>의 심재욱 미술감독등 뮤지컬 최고의 제작진들이 모여 거대한 스케일의 무대장치와 환상적인 오브제를 선보인다. 수천만년 동안 잠들어있던 공룡화석이 깨어나는 감동으로 평소 공룡을 좋아하던 어린이에게는 물론,가족단위 전 연령의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전율을 선사할 것이다.
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는 12월 13일 ‘개막일 전석 1만원’ 이벤트를 진행중이며,오픈 첫 주말까지 아빠들은 1천원에 예매할 수 있는 파격 할인가도 있다. 공룡커플할인(2인할인) 45%, 공룡가족할인(3인이상) 50% 할인도 있어 가족이 모일수록 티켓가격이 더 내려간다. 평일 오후 2시 공연에는 부모님에게는 1만원의 특별할인도 제공한다.
뮤지컬 <보물섬>은 PMC KIDS의 송승환 예술감독이 만든 네 번째 명작동화 시리즈로 지난 2013년 초연 이후 800회 이상의 공연, 누적관객 20만을 돌파하여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검증 받았으며올 겨울 1년만에 나루아트센터에서공연된다.
<지킬앤하이드>의 작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이 자신의 아들을 위해 아버지의 마음을 담아 만든 작품으로 알려진 <보물섬>은 내 아이에게 전해주고 싶은 용기와 꿈, 그리고 교훈을 담은 명작으로 뮤지컬에서는 입체영상을 사용한 신기한 그림자극과 눈을 뗄 수 없는 다양한 무대전환, 귀에 쏙쏙 박히는 신나는 음악까지, 책보다 더 재미있고 실감나는 스펙터클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뮤지컬 <보물섬>은 아이들의 보물을 종이에 적어오면 50% 할인을 제공한다. 오픈 첫 주 프리뷰기간 (12월 2일 ~ 12월 11일)에는 부모님은 1만원에 예매할 수 있는 혜택도 있다. 특히, 바쁜 아빠들을 위해서 12월 7일, 1월 4일 수요일 저녁공연을 특별 개설하였고, 해당 공연일에는 아빠들이 1천원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게 해준다.
뮤지컬 <요괴워치>는 대한민국 어린이 No.1 채널 투니버스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TV시리즈 애니메이션 <요괴워치>를 무대화한다. 지난 2014년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2016년까지 어린이 콘텐츠 중 압도적 시청률 1위를 기록중인 <요괴워치>가 홀로그램 융복합 판타지 뮤지컬로 재탄생 되는 것이다.또한 뮤지컬 공연 전후에는 관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요괴체조” 등의 부설 코너들을 선보이며, 뮤지컬 관람 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 할 예정이다.
뮤지컬 <요괴워치는> 12월 23일까지 전석 50%할인을 제공하며, 12월 24일~12월 25일 공연어린이 관람객 선착순 2,500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에메랄냥 요괴메달’이(1인1개 증정) 기다리고 있다.
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는 EBS최장수 어린이프로그램의 캐릭터 ‘뿡뿡이’를 주인공으로 하는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뮤지컬이다. 텔레비전에서 보던 ‘뿡뿡이’ 캐릭터가 눈앞에 나타난 다는 사실만 해도 어린이들에게는 충분히 매력적이지만, 캐릭터와 함께 직접 모험을 떠나고 미션을 수행하는 듯한 전개가 아이들의 높은 집중도를 이끌어낸다.
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는 매주 수요일 엄마에게는 1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공연기간 동안 모든 어린이들에게 야광팔찌를 무료로 두 개씩 증정한다. 또한, 12월 20일~ 12월 25일 공연을 관람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극장 로비에서 산타할아버지가 사탕을 나눠주고, 12월 19일 ~ 12월 25일 예매자중 추첨을 통해 산타할아버지와 함께하는 사진촬영권을 선물로 준다.
(12개월이상 관람가)
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는 12월 13일부터 2017년 1월 30일까지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뮤지컬 <보물섬>은 12월 2일부터 2017년 1월 22일까지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요괴워치>는 12월 24일부터 2017년 2월 12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는 12월 8일부터 12월 25일까지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에서 공연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