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벨본(BELBORN)이 새롭게 론칭하며 신제품 마스크 3종과 크림 2종을 출시했다.
‘벨본’은 ‘새롭게 아름다움이 태어난다’는 의미. 내추럴 사이언스 시스템을 적용해 고기능성 성분으로 우수한 효능을 유지하는 동시에 스마트한 기능 및 편리한 사용성까지 더했다. 더불어 피부 건강에 직결되는 만큼 안전하게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정직한 스킨케어를 추구하고자 하였다. 이를 바탕으로 메디컬 코스메틱의 자신감과 탄탄한 피부과학 기술력을 접목한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신제품 마스크와 크림을 선보이게 되었다.
‘3S(SPEED, STRONG, SAFTY)’를 강조한 더마 마스크 3종은 바르는 보톡스라 불리는 아세틸헥사펩타이드, 지모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탄력과 볼륨감을 부여해 처지거나 늘어지지 않도록 지탱해준다. 7가지 비타민 복합체, 콜라겐 등 우수한 핵심 원료들을 포함하고 있어 빠른 홈 스킨케어를 갈망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하다.
흡착력 좋은 극세사 시트에 고영양 앰플 한 병 분량이 함유돼 피부의 빠른 회복 및 재생 효과를 제공하는 인텐시브 바운스 앰플 마스크(35g/60,000), 진정 기능이 우수한 성분과 쿨링 시트가 결합돼 화끈거림을 잡아주는 퀵 수딩 앰플 마스크(28g/30,000), 고단위 영양 성분은 흡수시키면서 끈적임이 남지 않는 획기적인 크림 타입의 컨센트레이트 크림 마스크(30g/30,000) 등 총 3가지로 구성해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자극과 노화 등으로 손상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크림 2종도 함께 선보였다. 하이드레이팅 수딩 젤 크림(50ml/38,000)은 각종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완화를 돕고, 손상된 피부 세포의 재생을 촉진시켜 각종 레이저 시술 효과를 극대화해 준다. 또한 벨본 이너 레볼루션 바운스 크림(50ml/48,000)은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보르피린, 아세틸헥사펩타이 등이 함유되어 건조한 날씨로 푸석해진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며, 꺼진 피부 부위를 채워 탄력 있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벨본은 바쁜 현대인의 피부 관리를 돕는 고효율성 화장품을 선보이며 집에서도 빠르고 손쉽게 전문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면세점과 신세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두타 등으로 판매 채널을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가고자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