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명과 정혜성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에 새 커플로 합류하게 된다. 이 두 사람은 하차를 결정지은 조타와 김진경을 이어 가상 결혼 생활을 하게 됐ㄷ. 이미 타 예능 프로그램에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이 ‘우결’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을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우결’ 측은 30일 “배우 커플 공명과 정혜성이 ‘우리 결혼했어요’에 NEW커플로 합류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두 사람은 강원도 스키장에서 첫 만남을 가지고 촬영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무엇보다 관심이 집중되는 건 두 사람이 이미 tvN ‘내 귀에 캔디’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는 점. 공명은 최근 방송된 ‘내 귀에 캔디’에서 캔디 ‘구데렐라’와 통화를 나누며 풋풋함과 상남자다운 적극적인 모습을 반복적으로 보여준 바 있다.
이 때 ‘구데렐라’가 바로 정혜성이었다. 정혜성 역시 애교 가득한 목소리로 공명과 커플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극적 재미를 선보였다. 물론 프로그램의 특성상 두 사람이 만나는 일은 없었지만, 전화통화만으로 소통을 나누고 이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길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이 커플에게 거는 기대는 크다. 또 이미 인연이 있는 두 사람이다 보니 초반의 어색함이 적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나 공명과 정혜성은 각각 1994년생, 1991년생으로 ‘우결’ 유일한 연상연하 커플. 드라마 속에서 ‘직진 연하남’으로 활약을 했던 공명이 현실에서도 누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연하남만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반전미가 가득한 공명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애교만큼이나 호기심이나 재능이 많은 배우로 손꼽히는 정혜성이 넘치는 끼를 ‘우결’에서 대방출할 수 있을지, 또 이들의 호흡이 ‘우결’에 새 바람을 불어넣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판타지오 FNC 젝ㅇ]
/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