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S 기기 전문 분야에서 유럽 최고 수준 기술력을 보유한 미하바디텍이 50일 스페셜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2일 시작된 이 프로모션은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EMS 기기 풀세트를 매일 1대씩 50일간 한정 공급한다. 프로모션 공급가 풀세트 견적 기준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원하는 날짜에 하루 1대씩 계약할 수 있다.
미하바디텍 기기는 요즘 가장 주목받는 운동법으로 알려진 EMS 트레이닝의 필수기기. EMS 트레이닝은 시간이 부족해 쉽게 운동할 수 없었던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운동으로 잘 알려져 있다.
EMS 트레이닝의 장점은 20분 동안 짧은 운동시간으로 최대 6시간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 특수 제작된 수트를 입고 저주파가 흐르는 밴드를 몸에 착용하고 운동을 하면 저주파가 미세한 근육까지 자극해 큰 운동효과를 얻을 수 있다.
본래 EMS 트레이닝은 1960년대 나사와 러시아 우주항공 연구소 우주비행사들의 근력 손실을 막기 위해 착안된 장비로 시작되었다. 유명 셀럽들과 스포츠 선수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트레이닝이었지만 현재는 일반인들까지 가능하도록 보급화되었다.
미하바디텍 코리아 관계자는 “이 제품은 2007년 유럽을 중심으로 전 세계에 상용화되기 시작했으며 2012년 최초로 한국 시장에 고듭돼 EMS 운동을 알리기 시작했다”며 “이번 50일 스페셜 한정 프로모션은 평소 미하바디텍 기기를 통해 EMS 트레이닝 센터 창업을 염두에 뒀던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EMS 트레이닝이 보다 우리의 삶에 밀접하게 연관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독일 아우크스브르크에 위치한 미하바디텍 본사는 40년 이상 스포츠 및 의료산업 분야에서 헌식적인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미하바디텍 기기는 독일의 높은 품질 요구 사항을 충족시킨 장비로 전문가의 과학적 사실과 연구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독일 프로 축구팀, F1 레이서 등 경쟁력 있는 운동선수 양성을 위한 훈련의 혁신적인 발전을 이뤄내는데 기여해왔다. 현재 90% 이상의 EMS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며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