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최상위권 수준별 맞춤 단과 러셀(Russel)이 신규 학원 런칭을 기념하여 오는 10일과 19일 서울 강남에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메가스터디 러셀은 대치학원을 런칭한 이후 분당과 목동 런칭, 개원 첫 해 바른공부 자습전용관 전 좌석이 조기 마감되었고, 작년 대비 단과 강좌 수강생이 350% 증가하는 등 학원가에서 크게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힘입어 10월 센텀(부산)을 시작으로 강남, 부천, 영통, 평촌학원을 신규개원하며 각 학원에서 입시설명회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러셀 강남학원에서 진행되는 설명회는 10일(목) 오전 11시, 19일(토) 오후 2시, 예비고3과 N수생 대상으로 진행된다.
2018학년도 변화된 입시 요강 분석, 전형별 특징과 대비법 제시
박원규 러셀 교육평가연구소 펠로우 소장과 방현주 러셀 강남학원 원장이 진행하는이번 설명회는 2018 입시의 핵심전략을 공개한다. 2018 상위권 대학 입시에 대한 정보와 수험생들이 알아야 할 대입 전형별 주요 특징과 학생 유형별 준비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메가스터디 사이트에서 참가신청 가능
참석자에게는 메가스터디 2017년 1학기 주간학습 플래너가 선착순으로 제공이 된다. 설명회 참가를 원하는 학생들은 메가스터디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