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을 먼저 볼 수 있는 프리미어 상영회는 5일과 6일 주말에 진행된다. CGV 아트하우스 압구정을 비롯한 전국 CGV 7개관과 씨네큐브 광화문에서 진행되는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의 프리미어 상영회는 예매율이 50%에 육박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홍상수감독의신작이자 18번째 장편영화<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의 개봉을 기념하는 홍상수 감독 작품 미공개 스틸전시회 ‘영화의 순간들’이 오는 11월 3일부터 CGV아트하우스 압구정(11.3~23)과 씨네큐브 광화문(11.4~)에서 열린다.
<북촌방향>부터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까지 7편의 작품들의 미공개 스틸 14종이 최초 공개되는 이번 전시는 지난해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의 개봉과 ‘홍상수 감독전: NOW and THEN’의 개최를 기념해 제작된 9편의 작품의 아트포스터에 이어 또 한 번 홍상수 감독의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진영 스틸 작가가 찍은 홍상수 감독의 영화 스틸은 순간의 정서를 프레임에 그대로 옮겨온 생동감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왔다. 이번에 공개되는 14종의 미공개 스틸은 ‘영화의 순간들’전시 종료 후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을 관람한 관객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잘 알지도 못하면서>, <하하하>, <옥희의 영화>의 미공개 스틸 6점이 추가된 스틸북 역시 11월 중 관객들에게 선보여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홍상수 감독의 신작이자 18번째 장편영화인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은 오는 11월 10일 개봉할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