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tvN ‘먹고 자고 먹고’ 이번엔 태국 끄라비다!..‘위너’ 이승훈, 공승연 ‘현실 오누이 케미’

먹고 자고 먹는 힐링 예능이 돌아온다! 백종원, ‘위너’ 이승훈, 공승연이 출연하는 tvN 글로벌 프로젝트 ‘먹고 자고 먹고 끄라비편’이 오는 11월 29일(화) 9시 40분, ‘집밥 백선생’ 후속으로 첫 방송을 확정 지은 것.

tvN ‘먹고 자고 먹고’(이하 ‘먹자먹’)는 동남아를 여행하며 현지의 재료를 이용해 글로벌 레시피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9월 ‘쿠닷편’을 방송하며 백종원의 마법 같은 요리와 온유, 정채연의 ‘인생 먹방’을 선보이며 금요일 밤의 식욕 유발을 책임졌다. ‘먹자먹 쿠닷편’은 첫 회 평균 3.4%, 최고 5.1%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눈도장을 찍었고, tvN Asia를 통해 공동 편성하고 있는 싱가포르에서도 트렌드에 민감한 남녀 2049 타깃 시청층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2위를 기록,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tvN ‘먹고 자고 먹고 끄라비 편’




‘집밥 백선생’ 후속으로 다시 찾아오는 ‘먹자먹 끄라비편’은 쿠닷편과는 또 다른 매력들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 끝없이 펼쳐진 푸른 바다가 눈길을 끌었던 쿠닷에 이어, 끄라비는 싱그러운 나무들로 둘러싸인 숲 속에 숙소를 마련해 한 층 더 동화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을 조성할 전망이다. 이 곳에서 다시 한 번 펼쳐질 백종원의 마법 같은 요리의 향연과 ‘위너’ 이승훈, 공승연의 유쾌한 오누이 케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늘 공개된 스틸컷에는 태국 현지에서 구입한 바지를 색깔별로 맞춰 입고 두 손을 모은 채 장난스런 미소를 짓고 있는 백종원, 이승훈, 공승연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세 사람은 벌써부터 친밀해진 분위기를 발산하며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상황이다.



연출을 맡은 백승룡 PD는 “‘먹자먹 끄라비편’을 통해서는 쿠닷편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 촬영 내내 비가 내려서 더욱 운치 있는 그림이 완성됐다”며 “조카들을 생각하는 ‘백삼촌’ 백종원의 마음이 듬뿍 담긴 먹음직스러운 요리와 ‘현실 오누이 케미’를 자랑하는 이승훈, 공승연의 모습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여유를 즐길 새도 없이 바쁘게 살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대리만족과 힐링을 선사할 tvN ‘먹고 자고 먹고 끄라비편’은 오는 11월 29일(화) 밤 9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