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이 체질>은 <무한동력>(2013), <최고의 미래>(2014), <도전에 반하다>(2015)에 이어 삼성이 제작하는 네 번째 웹드라마이다. 이번 웹드라마 <긍정의 체질>은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영화 제작의 꿈을 이루기 위해 긍정적인 태도로 도전하는 대학생들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아 희망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청춘들에게 긍정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주인공 ‘환동’의 옛 연인이자 스타 배우인 ‘혜정’ 역을 맡은 채서진은 “현장 분위기가 굉장히 긍정적이었다. 피곤하고 힘든 스케줄이었는데, 도경수도 밝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어서 촬영하면서 좋은 영향을 받았다.”고 소회를 전했다.
처음으로 멜로에 도전한 도경수 뿐 아니라, 그동안 해온 역할과 많이 달랐던 채서진 역시 이 작품은 ‘도전’의 의미였다. 채서진은 “꿈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도전하는 10~20대 청춘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인 것 같다. 많은 청춘들이 보시고 긍정의 에너지를 받아가셨으면 좋겠다.”는 말을 덧붙였다.
총 6 편으로 구성된 삼성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은 10월 31일 오후 5시 첫 편 공개 후 11월 4일까지 삼성그룹 블로그, 네이버 tv캐스트, 다음 티비팟, 유튜브를 통해 매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