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A.H.C는 에스테틱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아 홈케어를 할 수 있는 ‘A.H.C 프로페셔널 헤어’를 론칭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샴푸&트리트먼트 라인과 헤어스타일링 라인으로 구성된다.
샴푸&트리트먼트 라인은 실리콘, 파라벤 등을 쓰지 않고, 당약추출물, 작약추출물, 쇠뜨기추출물, 복숭아추출물로 구성된 유효성분 복합체인 오리엔탈 씨피이(Oriental CPE) 특허 성분을 함유해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리프레싱 라인과 스칼프 라인, 데미지 케어 라인으로 구성돼 지성 모발과 민감성 두피, 손상 모발 등 헤어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헤러 스타일링 라인은 볼륨을 살려주는 스타일링 라인과 강력한 세팅 및 광택을 부여해주는 스타일링 포 맨 라인으로 구성됐다. 스타일링 라인은 아르간 오일과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생기있고 자연스러운 볼륨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스타일링 포 맨 라인은 남성 헤어 스타일을 쉽고 빠르게 연출해주도록 돕는 라인으로 헤어젤과 왁스로 구성됐다.
A.H.C 담당자는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아 따로 헤어숍의 전문가 시술 없이 집에서도 매일 간편하게 헤어를 관리하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A.H.C 프로페셔널 헤어 라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한편, A.H.C는 100% 순면 시트 마스크팩 ‘순면마스크’를 선보였다. 이 팩은 인조섬유나 화학소재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100% 순면 국산 원단을 사용한 시트 마스크팩 제품으로, 로하스(LOHAS) 인증을 받은 저자극 순면 시트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앰플 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또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 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