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킹 김태우 20일 자정 T-WITH 두 번째 신곡 ‘시원해’를 선보였다.
지난 달 기존의 발라드와는 다른 70년대 모타운 사운드의 발라드 ‘시간(Time)’ 으로 돌아온 김태우가 이번에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신곡 ‘시원해’ 를 공개했다.
‘더 시원해’, ’너 때문에’ 등 덥지만 사랑하는 사람이 옆에 있으면 아이스크림 보다 달콤하고 시원하다는 가사와 리듬이 우리들의 어깨를 들썩거리게 하는 음악이다.
디스코를 기반으로 한 그루브 넘치는 베이스 라인과 경쾌한 퍼커션 사운드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 버릴 신곡 ‘시원해’ 는 특히 신디사이져 위주의 사운드를 벗어나 기본에 충실한 리얼사운드로 그루브를 극대화 시키기도 했다.
특히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는 소울 감성 1인자 김태우는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유자 가수 알리와 함께 완벽한 하모니로 한 여름에 멋진 음악이 등장했다.
특히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인 캘리그라피 이상현 작가는 지난 첫 번째 싱글 ‘시간(Time)’ 에 이어 이번 두 번째 싱글 ‘시원해’ 에도 참여해 관심을 끌었다.
이상현 작가는 2015 한글 ‘구글’ 로고와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영화 ‘타짜’ 등 1세대 캘리그라피스트이다 . 또 한, ‘시원해’ 이미지 작업 역시 소울샵 소속인 멀티 아티스트 애드리안 윤이 앨범 커버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첫 번째 프로젝트 ‘시간(Time)’에 이어 두 번째 프로젝트 ‘시원해’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출처=소울샵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상민기자 ksm3835@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