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 닥터슐이 오는 8일 거제 고현점을 정식 오픈한다. 고현점은 오프라인 로드샵 15호점다.
최근 천연 화장품에 함유돼 있는 유익한 성분들이 피부를 맑고 탄력 있게 만들어 주어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기능성화장품과 천연화장품을 선호하는 트랜드가 국내에 확산되면서 천연 바이오 화장품 시장이 급성장하는 추세인 것으로 알려졌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천연 바이오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 단시간에 15호점의 오프라인 로드샵을 오픈하게 됐다”면서 “바이오 기술인 미생물 배양과 유전자 재조합, 발효기술, 줄기세포 기술을 대표로 화장품 연구 및 제조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거제 고현점 가맹 매장에서는 추후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력과 차별화된 컨셉으로 제품을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고현점 관계자는 “스와니코코 오프라인 로드샵에서는 바이오 피부 진단기로 고객의 피부타입, 피부나이를 측정해 전문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맞춤형 제품을 추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거제 고현점은 오픈일인 8일부터 10일까지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소 10만 원에서 최대 16만 원가량의 상품들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100개 한정수량으로 2만 9,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픈 행사 기간 동안 총 600명을 대상으로 뽑기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본 이벤트들은 준비된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한정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거제 고현점은 거제 고현동 970-18번지 GJ빌딩 106호-6에 위치해 있으며 단기 내 서울대학로점, 부천상동점, 양산중부점, 광주치평점이 오픈 예정이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