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공방 센틀리에가 ‘뉴 아우디 A4 익스피리언스 데이’가 진행되는 전국 8개 아우디 전시장을 순회하며 ‘센틀리에 X 아우디 맞춤 향수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뉴 아우디 A4 익스피리언스 데이’는 아우디의 대표모델인 준중형 세단 ‘뉴 아우디 A4’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5일까지 전국 8개 전시장을 순회하는 고객 시승 행사다.
이번 ‘센틀리에 X 아우디 맞춤 향수 클래스’는 센틀리에의 퍼퓸 디자이너와 나만의 맞춤향수(30ml)를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뉴 아우디 A4 익스피리언스 데이’ 참가 고객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약 10~20분간 진행된다.
나만의 맞춤향수를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베이스 ‘A’ 와 ‘4’의 2가지 향을 시향한 뒤 자신의 취향과 퍼퓸 디자이너의 컨설팅에 따라 하나를 선택한다. 그 후 A, U, D, I 각 4가지의 애디티브 향에서 40방울을 채우면 나만의 맞춤향수가 완성되며 자신이 만든 향의 느낌과 컨셉에 따라 자유롭게 네이밍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센틀리에는 완성된 향수 사진을 #아우디A4, #센틀리에 해쉬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센틀리에 제품을 증정한다.
센틀리에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센틀리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