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워드카드 출시 3주년 행사
씨티은행은 리워드카드 출시 3주년을 기념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더드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객들은 지난 2~4월 3개월 실적에 더해 6~8월 3개월간 추가사용금액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목표한 사용금액을 달성하면 최대 5만원의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목표사용금액의 150% 이상 사용한 고객은 1만원 주유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추가사용금액 상위 10명에게 최신 아이패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응모는 오는 7월말까지이며 씨티은행 홈페이지 또는 ARS(1644-6610)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씨티은행은 이와 함께 오는 8월말까지 자동차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연간 주유권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씨티리워드카드로 500만원 이상 국내신차, 수입신차,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이 대상이다.
환전수수료 할인 등 이벤트
부산은행은 여름 휴가철과 방학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과 유학자금 등 해외송금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환전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한은 오는 8월말까지. 미국 달러화와 일본 엔화, 유로화는 최대 80%까지, 중국 위안화, 호주 달러 등 기타통화는 50%까지 할인된다. 또 여행자수표를 포함해 미달러화 기준으로 500달러 이상 환전하면 최고 1억5,000만원까지 보상 받을 수 있는 여행자 보험에도 무료로 가입해준다.
푸짐한 경품행사도 마련됐다. 300달러 이상 환전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300만원권 해외여행 상품권을, 2등 5명에게는 아이패드3, 3등 20명에게는 자전거, 행운상 60명에게 5만원권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오는 9월 발표되며 당첨자는 은행에서 개인별로 연락하고 홈페이지에도 게재한다.
인공수정 아이도 보험 가입
인공수정 또는 다태아 임신의 경우에도 가입할 수 있는 보험상품이 출시됐다. LIG손해보험이 판매하는 '완소아이플랜'은 업계 최초로 일반 다태아는 물론, 시험관 시술을 포함한 인공수정 임신의 경우도 가입이 가능한 태아보험이다. 일반 다태아의 경우 건강에 이상이 없는 한 임신기간에 관계없이 가입할 수 있다. 인공수정은 임신 8주 후부터 가입할 수 있다. 임신한 태아 수만큼 개별 가입하는 형태로 자녀 나이로 최장 30세까지 보장이 가능하다. 보험료는 태아 1인 기준 월 3~5만원인데 각종 상해사고와 치아치료, 암이나 백혈병 등 치명적 질병을 보장한다. LIG손보 관계자는 "최근 국내에 불임부부가 증가하면서 인공수정과 그에 따른 쌍둥이 출산이 늘고 있다"며 "이 상품의 출시로 보험 사각지대에 있던 쌍둥이들, 특히 인공수정에 의한 태아까지도 보험에 가입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DGB캐피탈, 다이렉트 오토 금융상품 특별판매
DGB캐피탈은 르노삼성자동차와 제휴한 '다이렉트 오토 금융상품'을 특별 판매하고 있다. SM시리즈를 실속 있게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은 차량 가격의 일부분을 선수금으로 내고 나머지 금액을 최장 48개월 중 본인 선택에 따라 분납하면 된다. 취급수수료를 전면 면제해 고객부담을 줄인 게 장점이다. 또한 DGB캐피탈 출범 기념으로 타사에 비해 리스료도 대폭 할인했다. SM5의 경우 선수금 30%를 내면 나머지 70%에 대해 차량금액 외에 취급수수료를 비롯한 이자를 면제한 36개월 분납할 수 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대구은행 전 영업점과 DGB캐피탈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담받으면 된다. 다만 르노삼성 영업소를 통해서는 불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