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셰프 레이먼 킴이 출연해 만들기 쉬운 나초 오믈렛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레이먼 킴은 요리 내내 빠른 손놀림과 칼질로 출연자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특히 레이먼킴의 나초 오믈렛을 맛본 MC 박명수는 “역대 최강의 맛. 진짜 요리사가 한 게 다르구나”라며 극찬했다.
셰프 레이먼킴의 ‘나초 오믈렛’은 스페인 스타일의 오믈렛으로, 조리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나초 오믈렛’을 만들기 위해 먼저 양파 고추 파프리카 마늘 등을 얇게 썬다. 양파 마늘 고추를 살짝 볶고 후추와 소금으로 간을 하고 익은 채소는 따로 둔다. 감자를 얇게 썰어 프라이팬에 올리고 감자 위에 달걀 세 개를 부친다. 다음 그 위에 볶은 채소와 파프리카를 올리고 케첩, 핫소스, 모차렐라 치즈를 올려 익힌다. 마지막으로 체더 치즈와 나초 칩을 잘게 올리면 완성된다.
이날 레이먼 킴의 ‘나초오믈렛’은 강레오의 ‘짜플’과 3:3 동점을 기록하며 공동으로 ‘야간매점’ 신 메뉴로 올라갔다.
레이먼 킴의 나초오믈렛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요리사가 만든 음식은 확실히 다르구나”, “레이먼 킴 나초오믈렛, 생각보다 조리법이 간단해 야식으로 해먹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KBS2 ‘해피투게더3’방송화면 캡처)
/디지털미디어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