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전문 교육기관 파고다아카데미(대표이사 박경실)가 제 265차 정기 토익시험 하루 전인 25일 토요일, 파고다어학원 7개 지점에서 ‘토익 D-1 적중 특강’을 진행한다. 파고다어학원 토익 수강생뿐만 아니라, 토익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모든 토익 수험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정기 토익시험 전 막판 뒤집기 특강이다.
지난 5월부터 진행된 파고다어학원의 ‘토익 D-1 적중특강’은 특강 참석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매달 신청 마감을 하며 현재까지 1만 2천 여명의 토익 수험생들이 참석하였다. 파고다 대표 토익 강사들이 직접 토익 시험에 나올법한 문제들을 엄선하였으며 토익 예상문제 풀이, 시험 노하우 등 수준 높은 토익 강의를 진행해왔다.
현장 특강은 파고다어학원 강남, 종로, 신촌, 부평, 부산서면, 부산대, 부산대연 7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조기 마감 또는 현장 특강에 참석이 어려운 토익 수험생들을 위해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내 파고다TV와 파고다스타 홈페이지, 아프리카 TV에서 온라인으로도 동시 생중계된다.
파고다스타 온라인 생중계는 파고다의 고화질 영상장비와 음향시설로 실제 특강에서 듣는 것과 같은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온라인 생중계는 파고다어학원과 파고다스타 홈페이지에 접속만 하면 누구나 들을 수 있으며, 모바일 웹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특강 당일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내 파고다TV의 ’토익 D-1 적중특강‘에 게시되어 언제든지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파고다아카데미 커뮤니케이션센터 박성완 센터장은 “파고다어학원의 토익 D-1 적중 특강이 토익수험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매달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며, “파고다어학원의 대표 토익 강사들이 직접 진행하는 특강인 만큼 참석하는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큰 편이다.”라고 전했다.
특강 참가 신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 내 특강 신청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사전 온라인 신청 후 현장 특강에 참석하는 학생들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학원별 상이)하고, 강남 파고다어학원에서는 참가자 전원에게 문법 노하우 책자를 증정한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를 기초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