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중랑구는 오는 7~9일 중화체육공원에서 '중랑천 장미문화콘서트'를 개최한다.
행사장 주변에는 장미터널을 비롯해 제방주변에 각종 장미 5만 여 그루가 심어져 있다.
애니메이션 '장화신은 고양이' 상영과 민요ㆍ에어로빅ㆍ스포츠댄스ㆍ음악 공연 등도 준비됐다. 문의는 문화체육과(2094 - 1833)로 하면 된다.
관악구, 난임 극복 수기 공모
서울시 관악구는 난임 극복 가정을 대상으로 오는 7월 28일까지 수기를 공모한다.
난임은 극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난임에 대한 편견ㆍ왜곡된 인식을 바꾸고자 마련된 행사다.
A4용지 1매 이상 분량으로 자유롭게 작성한 수기는 관악구 보건소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문의는 지역보건과(881-5553)로 하면 된다.
강북구, 미아ㆍ수유ㆍ미아삼거리역에서 취업상담실 운영
서울시 강북구가 지하철역에 '찾아가는 취업상담실'을 운영한다.
오는 7일 미아역을 시작으로 13일 수유역, 21일 미아삼거리역에 현장 상담실이 열린다. 운영시간은 오후 2~5시다.
전문직업상담사와 강북구청 일자리지원과 직원이 배치돼 직업훈련 교육정보 제공ㆍ이력서 작성법 지도ㆍ면접요령 안내에 나선다.
패트롤=교통안전공단, 청렴실천다짐 등반대회
교통안전공단(이사장 정일영)은 지난 3일 광주 무등산에서 전 직원의 확고한 청렴실천의지를 다짐하는 등반대회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등반대회는 청렴의식 제고와 상·하 동료 간 소통을 강화해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깨끗한 조직문화를 실현하자는 취지에서 실시됐다. 특히 이번 등반대회는 한국투명성기구(회장 김거성)와 공동으로 무등산을 찾은 일반 등반객들에게 청렴캠페인을 함께 전개해 공단의 청렴실천 의지를 다졌다.
안산=윤종열기자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