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이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7일 부산은행에 따르면 우선 스승의 날을 맞아 여고동창생 모임대상 재학시절 은사와 함께하는 ‘추억의 여고동창생 요트체험’ 관광을 진행한다.
부산은행 오징어통장 거래고객 우수모임 대상자 중 1팀(15명)을 초청해 스승의 날 인 15일 해운대에서 광안리까지 슈퍼요트인 H.DAISY호 체험 및 오찬을 통해 학창시절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최근 캠핑문화의 확산에 맞춰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오토캠핑 아빠! 어디가?’ 행사도 진행한다. 부산은행 우수고객 중 10가족을 추첨을 통해 초청, 오토캠핑장에서 가족간의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행사이다.
또 부산은행 전 창구에서는 6일부터 16일 까지 10일간 60세 이상 어르신 고객과 스승의 날을 맞은 교사 고객을 위해 “효ㆍ은혜 창구”를 별도로 운영, 이들 고객들에게는 은행 창구에서 발생하는 수수료를 면제하는 사은행사를 펼친다.
이와 함께 부산은행 BC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한다. 국내 최초 디지털 학습관 으로 지난 3월말에 개관한 ‘아이리얼파크’와 단독 제휴를 통해 부산은행 BC카드로 입장료 현장구매 시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KNN 월석 아트홀에서 전시되고 있는 ‘엔서니 브라운의 동화책 속 세계여행’ 입장권 구매 시에도 최대 15%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부산은행 마케팅부 강상길 부장은 “부산은행은 앞으로도 금융거래 편의제공 및 보다 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