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연세세브란스병원과 해외환자 유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양사는 해외환자 유치를 위해 합작법인을 설립하며 이 합작법인은 해외환자 유치, 해외검진자 유치, 국내외 환자 및 검진자 숙박 서비스 제공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연세세브란스병원은 의료·검진 및 전문 의료 상담인력 지원, 고객관계관리, 원격 진료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하나투어는 외국인 관광 인프라 제공 및 온·오프라인 매체를 활용한 마케팅과 광고 등을 담당하게 된다.
'베니키아' 성과관리 우수 호텔 시상
한국관광공사는 호텔체인 브랜드 '베니키아'의 성과관리(BPI : Benikea Performance Index) 우수 가맹호텔에 대한 시상식을 거행했다. 1등에는 베니키아 앤쵸비호텔, 2등에는 베니키아 아리울호텔, 3등에는 베니키아 전주한성관광호텔이 선정됐다.
광주의 베니키아 예비체인호텔인 호텔 프라도 또한 예비체인호텔 부문에서 우수 호텔로 선정됐다.
인터파크투어 안전여행 가이드 서비스
인터파크투어는 국외여행객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을 위해 한국관광공사·킹콩엔터테인먼트와 공동 제작한 '해외안전여행 오디오 가이드'를 정식 서비스한다. '해외안전여행 오디오 가이드'는 로마와 뉴욕·시드니·싱가포르·런던·파리·바르셀로나 등 4개 대륙 20여개의 도시의 안전 정보와 관광정보·문화·역사를 이동욱·서효림 등 친숙한 연기자들의 목소리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오디오 가이드는 인터파크투어 홈페이지의 가이드투어 전문몰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여행·레저 업계소식 보내주세요. e메일:travel@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