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은 희소성과 소장가치 만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는 ‘레미마틴 루이 13세 꼬냑’ 한 세트와 더불어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 객실에서 즐기는 2인 조식 룸 서비스, 스페셜 사이드 디쉬 특전 등이 포함돼 있는 ‘밋 더 킹 패키지’를 내놓았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상품의 가격은 500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반얀트리클럽앤스파 서울,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반얀트리클럽 앤 스파 서울이 18일 공식 홈페이지(www.banyantreeclub.com)를 리뉴얼 오픈했다. 스마트폰 등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를 위한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www.banyantreeclub.com/mobile)도 새롭게 개설했다.
호텔 및 전반적인 클럽 시설과 프로모션 소개, 예약 및 상세 정보 페이지 등 다양한 메뉴를 신설 및 업그레이드했다. 컨설팅 상담신청 기능을 통해서 웨딩, 기업 행사 및 클럽 멤버십에 대한 상담을 온라인에서 신청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인터컨티넨탈서울 코엑스, 캐나디언 원더 아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8월 한달 동안 캐나다의 대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캐나디언 원더 아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의 가장 큰 특징은 한국에서 즐기기 어려운 캐나다의 대표 맥주 빅락(Big Rock)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빅락 생맥주는 록키 산맥의 빙하가 녹은 물이 흐르는 캘거리 지역에서 제조됐으며 청정 맥주로 캐나다 맥주 순수령에 따라 맥주 발효 과정에서 기본 4대 원료 이외에 어떤 것도 첨가하지 않아 최고 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이번 캐나디언 원더 아워에서는 캐나다 청정지역 소고기로 만든 스트로가노프, 메이플시럽으로 졸인 야채 등 청정 재료로 만든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JW 메리어트호텔 서울, 바캉스 애프터 케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마르퀴스 더말 스파에서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에수분을 공급해주는 하이드라메모리 트리트먼트를 7~8월 두 달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하이드라메모리 트리트먼트는 피부 타입, 컨디션에 따라 개인에게 필요한 성분이 들어간 마스크를 사용해 손상된 피부에 수분을 즉각적으로 보충 및 촉촉함을 장시간 유지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트리트먼트는 1시간 반가량 소요된다. 할인 가격은 1인당 17만6,000원이다.
▦르네상스서울, 개관 25주년기념 프로모션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개관 25주년을 기념해 레스토랑과 바에서 특선 세트 메뉴 및 특별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스테이크하우스 맨해튼 그릴, 한식당 사비루, 중식당 가빈, 일식당 이로도리는 점심 및 저녁, 주말 세트 메뉴를 3만5,000원부터 8만8,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선보인다. 더불어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에서는 뷔페 이용 고객이 1만원만 추가하면 무제한으로 화이트ㆍ레드 와인을 즐길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