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골프협회(KPGA)는 선수들이 골프 팬을 직접 찾아가 원 포인트 레슨 등을 해주는 재능기부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이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단체 등은 KPGA 선수들이 꼭 방문해야 하는 이유와 함께 이름·연락처 등을 작성해 KPGA 사무국 담당자 e메일(zec9@kpgt.com)로 보내면 된다.
볼빅 광복 70주년 홀인원 이벤트
국산 골프볼 제조업체 ㈜볼빅은 광복 70주년을 맞아 '꿈나무 후원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14~16일 사흘간 국내외 골프장에서 볼빅 볼로 홀인원을 기록하면 태극 로고볼 5더즌 등을 선물하고 오는 9월 최운정 선수 동반 라운드 이벤트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볼빅은 홀인원 1명당 볼 10더즌을 유소년 골프 꿈나무에게 기부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olorballvolvi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롭 박인비·전인지 사인볼 증정
던롭스포츠코리아는 구매고객에게 여자 골프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박인비와 이번 시즌에만 한미일 메이저대회를 우승한 전인지의 사인볼을 증정한다. 박인비와 전인지가 사용하는 스릭슨 Z-STAR 시리즈 골프볼 1더즌을 사면 두 선수의 사인이 있는 로고볼 2개를 추가로 준다.
브리지스톤골프는 골프볼 생산 80주년을 맞아 J815 또는 J715 드라이버 구매고객에게 B330 시리즈 볼 1더즌을 선물로 준다. 전국 골프매장에서 드라이버를 구입하면 즉석에서 볼을 함께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