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SEN 하이라이트] 피부건강에 좋은 천연비누 만드는 '아람' 外

현장탐방 오늘

주식쇼 스트라이크

피부건강에 좋은 천연비누 만드는 '아람'

■현장탐방 오늘(낮 12시 30분)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성공스토리를 들어보는 '현장탐방 오늘'. 이번 주에는 천연비누를 직접 제작하여 우리의 피부를 가꿔주는 '아람'의 지현규 대표를 만나 천연비누의 현주소와 미래전망을 들어본다. 요즘에는 남녀노소 상관없이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피부를 관리한다. 그 중에서도 세안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최근에는 천연비누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천연비누를 생산하는 '아람'은 피부가 사랑하는 비누를 만드는 회사로, 최상급 원료만을 사용해서 생산을 하므로 다른 천연비누보다는 조금 더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대표적인 제품에는 어성초 비누가 있는데, 사춘기 피부에 여드름을 호전시키는데 굉장히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 두 번째로는 클렌징 폼을 대신할 수 있는 필링 비누이다. 필링 비누로 클렌징을 하게 되면 좀 더 부드럽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향도 좋고 색도 예쁜 장미 비누는 이번에 신제품으로 출시 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유학 콘텐츠 개발 업체인 EIE 교육개발원(김일환 대표)과 원목가구 전문 업체인 엘리스 컨츄리(이소영 대표), 게스트 하우스 LEO Haus(이환근 대표), 동파제품 전문 업체인 청호이엔씨(김종오 대표)의 기술력과 경쟁력도 함께 방영된다.

주식초보 김혜선 캐스터 투자고수 만들기



■주식쇼 스트라이크(오후 7시)


증권방송 시황캐스터 경력 10개월에도 불구하고 주식에 대해서는 낫 놓고 기역자도 모르는 수준의 리얼 주식초보 김혜선. 그녀를 투자고수로 만들기 위해 서울경제TV가 대대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이른바 생리얼 초보 김혜선, 투자고수 만들기 프로젝트이다. 이를 위해 리치맵 투자방송의 최정예 전문가 5인이 특별 개인교습 강사로 나서 매일 한시간씩 집중 트레이닝을 시킨다.

김지훈 전문가가 '3*3 심리매매 기법' 강의 주제로 특유의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 심화학습 테스트를 통해 그 날의 강의를 잘 이해했는지 정리하는 시간도 마련돼 있어 매일 한 시간씩만 투자한다면 얼마든지 성공투자의 꿈에 가까워질 수 있을 듯. 시청자 Q&A 시간을 통해서는 언제든지 강의에 대한 궁금증도 풀어준다고 하니, 김혜선처럼 초보 딱지를 떼고 주식투자 고수가 되고 싶은 투자자라면 직접 참여 해 볼 수 있다. 생방송 '주식쇼 스트라이크'는 매주 월요일~금요일 저녁 7시에 만날 수 있다.

매일마다 휘청거리는 주식시장에서 연일 패배의 쓴잔을 마시고 있다면, 서울경제TV의 주식쇼 스트라이크를 지금 당장 주목해보자.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