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스타들이 대거 더빙 연기에 참여한 <디즈니온아이스 “트레져 트로브 : 가족의 보물”>(이하 ‘디즈니온아이스’)이 개막한다.
오는 22일 개막을 앞둔 <디즈니온아이스 >에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의 참여로 다양한 캐릭터들에게 생동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디즈니의 주옥 같은 OST와 목소리 연기를 통해 캐릭터들의 스케이팅이 펼쳐지는 환상의 무대에 뮤지컬의 묘미까지 즐길 수 있게 됐다.
‘알라딘’ 역에는 위키드, 브로드웨이 42번가, 시카고 외 다수의 작품으로 이미 뮤지컬계 최고의 배우인 뮤지컬 남경주가 참여한다. 그는 지난 2013년 ‘디즈니온아이스 : 프린세스 앤 히어로즈’에서 알라딘 역으로 온 가족들을 디즈니의 매력에 빠지게 하기도 했었다. ‘자스민’ 역에는 엘리자벳, 레베카, 피터팬, 넌센세이션 외 많은 작품에서 무대 장악력으로 극의 중심을 잡는 역할을 하는 뮤지컬 배우 이정화와 ‘아리엘’ 역에 영웅, 스프링 어웨이크닝 그리고 최근 웨딩싱어의 줄리아 설리번으로 명연기 보여주는 맑은 목소리의 주인공 뮤지컬 배우 송상은이 함께한다. 또한 인어공주의 ‘우르술라’ 역에 오페라의 유령, 맘마미아, 넌센세이션 외 다수출연, 최근 고스트에서 특유의 음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뮤지컬 배우 정영주가 매력적인 목소리 연기를 펼친다.
한편, <디즈니온아이스 >는 관객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참여 이벤트와 다양한 할인혜택이 준비돼 있다. 지난 7일부터 1월 15일까지 접수를 받아 추첨을 통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한 장면에서 주인공들과 함께 어울리며 찻잔을 타고 무대 위를 달리는 ’티컵 라이더‘ 등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예정이다. ’티컵 라이더‘ 이벤트는 <디즈니온아이스 “트레져 트로브 : 가족의 보물”>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doniceshow’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1월 31일(금) 7시 공연에서는 설날을 맞이하여 50% 특별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 할 수 있는 ’뭉치고 할인 받자 - 2인, 4인 패키지티켓‘, 지난 ‘2013 디즈니온아이스 티켓 소지자는 15% 할인 된 가격으로 관람 할 수 있다. 겨울과 어울리는 공연과 축제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2014 서울 눈 축제‘의 유료 티켓을 소지하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디즈니온아이스 유료 티켓을 소지하면 ’2014 서울 눈 축제‘의 티켓을 30% 할인 받아 일석 이조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관람 할 수 있는 <디즈니온아이스>는 엄선된 작품의 주요장면들이 포함돼 얼음 위 액션으로 가득 차 있는 환상의 아이스 쇼를 만날 수 있다. 올겨울 특별한 가족 나들이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디즈니온아이스 >은 오는 1월 22일부터 2월 2일까지 올림픽공원내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공연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