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는 12일 제품 구매 후 불만족 시 100% 환불해주는 ‘고객만족프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쉐린 프라이머시 3’와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3(MICHELIN PILOT SPORT 3)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사용 후 만족하지 못하면 50일 이내에 100% 환불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미쉐린 제품들은 안전, 수명, 연비를 모두 보장하는 미쉐린 프리미엄 제품이다. 아우디 ‘A4’, ‘A5’, ‘A6’, 메르세데스 벤츠 ‘E63 AMG’, ‘S클래스’, ‘볼보 V60’, ‘폭스바겐 뉴 골프’ 등의 차량에 기본 장착(OE)으로 채택돼있다. 사이즈도 16인치부터 19인치까지 다양하다.
미쉐린코리아는 또 다음 달 7일까지 미쉐린타이어 제품 사용 경험을 공유하는 모든 고객에게 미쉐린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미쉐린 타이어와 말레이시아 세팡 F1 서킷 드라이빙 체험기회도 제공한다.
미쉐린타이어는 매년 말레이시아 세팡 F1 서킷에서 다양한 종류의 차량과 포뮬러 머신을 직접 운전해 볼 수 있는 미쉐린만의 ‘MICHELIN PILOT EXPERIENCE’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발되면 해당 드라이빙 체험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참여 홈페이지 (www.michelincs.co.kr/mpe) 혹은 모바일홈페이지 (m.michelincs.co.kr/mp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쉐린코리아측은 “지난해 큰 관심을 모았던 고객만족프로그램의 30일 체험기간을 올해는 50일로 확장했다” 며 “글로벌 프리미엄 미쉐린타이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보다 적극적으로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