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는 명사(名士)와 함께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5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7’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건국대 사학과 신병주 교수와 함께하는 독립운동 시간여행은 6월 13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천안 독립기념관, 유관순 열사 생가지, 이동녕 선생 기념관 등을 둘러보고 민속마을 관람, 레일 바이크, 오이 수확 등의 활동도 진행된다.
‘독도 지킴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 함께하는 근현대사 문화여행은 6월 20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전북 군산 및 충남 일대 명소를 둘러보며 근대 문화 역사 거리 걷기, 동국사 방문, 윤봉길 의사와 월남 이상재 선생 생가지 방문 등으로 구성됐다. 천연염색 스카프 만들기, 임실 치즈마을 체험 등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원하는 주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고객 70쌍(부부 동반, 주제별 35쌍)을 뽑는다.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사와 함께 다양한 주제로 여행을 떠나는 이벤트로 2012년 시작됐으며 이번이 7회째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도원 기자 theone@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