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마다 어김없이 다가오는 ‘커플 최대의 명절’ 발렌타인·화이트데이를 좀 더 특별하게 보내는 방법이 없을까?
장미여관 전국투어 콘서트 ‘빈방 없음’과 함께라면 커플이든, 솔로든 잊지못할 발렌타인·화이트데이 추억을 만들수 있다.
발렌타인데이 특집 ‘빈방 없음’은 2월 14, 15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화이트데이 특집 ‘빈방 없음’은 3월 14, 15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각각 열린다.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노랫말과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2013년 가장 핫한 밴드로 자기매김한 장미여관.
그 해 12월 펼쳐진 연말콘서트에서 3일 연속 매진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우며, 그들의 이름 넉자를 대중들의 머릿속에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그리고 2014년 새로운 해가 시작된 지금, 전국투어 콘서트 ‘빈방 없음‘으로 그 식지 않는 열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장미여관 전국투어 콘서트 ‘빈방 없음’은 커플, 솔로 관객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필요로 하는 코너를 구성해 눈길을 끈다. 무대 위에서 장미여관과 함께 공연의 한 페이지를 장식해준 관객에게 잊을 수 없는 순간을 만들어 주는 독특한 이벤트가 바로 그 것. 커플·솔로 이벤트이니만큼, 발렌타인-화이트데이 시즌에 펼쳐지는 서울 앵콜 콘서트에서 더욱 더 의미 있고 달콤한 이벤트가 진행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장미여관 전국투어 콘서트 솔로 이벤트에 참여한 관객 중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한 커플은 앞으로 남은 ‘빈방 없음’ 콘서트에 연인으로서 둘이 함께 초청된다. 돌아오는 커플 시즌, 옆구리가 시린 솔로남녀는 장미여관 콘서트에서 반쪽도 찾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떨까.
티켓가격은 55,000~77,000원. ☎02)322-8487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