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고강도 부동산 규제를 담은 ‘10.15 주택 시장 안정화 대책’이 발표되고, 신규 분양 아파트의 분양가 상승세가 지속되면서 지방 광역시의 입주를 앞둔 신축 아파트가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반도건설이 대구의 중심 반월당역 바로 앞에 조성중인 ‘반월당역 반도유보라’가 오는 12월 입주를 앞두고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반월당역 반도유보라’는 계약금 5%, 잔금유예(30% 2년 무이자)혜택, 계약조건 안심보장제를 실시 중이며, 발코니 확장 무상은 물론 다양한 무상제공품목으로 분양가 이외에 추가부담이 분양받을 수 있다.
지난 9월 진행한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에서 고품격 설계와 도심 조망, 커뮤니티에 대한 호평을 받은 ‘반월당역 반도유보라’는 전 타입 선호도 높은 전용84㎡로 구성되어 있으며, 넓은 개방감을 느낄 수 있도록 2.4m 천장고(우물천장 포함 2.5m,)로 설계했고, 4BAY평면(84A), 이면개방형(84B타입), 알파룸(84A타입), 팬트리, 드레스룸 등 활용도 높은 공간을 제공한다. 주상복합임에도 불구하고 84A타입 75.99%, 84B타입 75.95%의 높은 전용률을 갖추고 있다.
또한 지상 4층에 배치되어 개방감을 극대화한 게스트하우스, 피트니스센터, GX룸, 가족도서관, 독서실, 취미실, AV룸 등 입주민 커뮤니티도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반도건설의 브랜드 상업시설 ‘파피에르’와 연결되어 단지내에서 편리한 원스톱라이프까지 누릴 수 있다.
반월당네거리 인근에 자리한 '반월당역 반도유보라'는 대구 1,2호선 환승역인 반월당역 20번 출구 바로 앞에 위차하고 있으며, 대구의 프리미엄 대로인 달구벌대로, 중앙대로, 신천대로를 통해 주요 도심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대구 문화와 트렌드의 중심 더현대 대구점 바로 앞에 위치하며 동아백화점 쇼핑점, 서문시장, 대구동산병원, 경대병원, 근대문화거리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반월당역 반도유보라’는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동 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5층~지상 28·29층 2개동 총 147세대 규모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