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익디스가 올 F/W 시즌을 맞아 선보인 신제품 ‘그레인 러그’가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사계절러그로 제작돼 가정 내 관리가 용이하며 현재 런칭 기념 30% 할인 프로모션을 자사몰에서 진행 중이다.
지난 9월 출시된 그레인 러그는 두꺼운 파일 구조로 먼지 날림이 적고, 반려동물이나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은 “세탁이 가능하고, 다른 러그에 비해 먼지가 날리지 않아서 만족스럽다”, “적당한 두께감이라 겨울부터 사계절 러그로 쓰기 적합하다”는 후기를 남기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번 그레인 러그는 단순한 러그 제품을 넘어 인테리어의 중심이 되는 ‘공간 디자인 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그레인 텍스처와 내추럴 톤의 컬러 조합이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며 미니멀한 가구나 내추럴한 인테리어 스타일과도 조화를 이룬다. 이러한 디자인 요소는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사계절러그로서의 매력을 한층 높여준다.
라익디스는 미니멀러그, 사이잘룩 러그 등 다양한 패브릭 제품뿐 아니라, 감각적인 디자인의 가구 라인업으로도 주목받는 브랜드이다. 또한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일상의 질을 높이는 공간 솔루션’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대와 높은 품질의 소재, 그리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 신뢰를 구축하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라인업 확장을 통해 사계절러그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라익디스 관계자는 “그레인 러그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현재 30% 할인 혜택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그레인 러그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라익디스는 올 하반기에도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브랜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이번 그레인 러그 런칭을 통해 라익디스는 실용성과 감성을 동시에 담은 사계절러그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