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놈앤컴퍼니(314130)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가 전속모델 라이즈(RIIZE)와 함께한 2025 신규 캠페인 ‘SUN LOVER, UIQ’ 영상을 공개하며 대규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선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한 ‘SUN LOVER’ 캠페인은 ‘유이크가 있으니까! 자외선 걱정 없는 자유로운 여름’이라는 메시지 아래 갑자기 떠난 여행 속에서도 태양을 만끽하는 라이즈 멤버들의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표현했다. 특히 지난 1일 선공개된 캠페인 티징 영상은 청량하고 깨끗한 무드로 이목을 사로잡으며 SNS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유이크는 이번 캠페인 공개를 시작으로 4월 12일부터 서울 성수동 일대에서 대규모 옥외광고를 진행하는 등 선케어 시장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7일간 성수동에서 단독 팝업스토어 ‘My Microbiome Exhibition(유이크 in 성수)’를 운영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는 등 온∙오프라인에서 전방위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브랜드 론칭 4주년을 맞은 유이크는 독자적인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에 대한 가치를 조명하기 위해 이번 ‘My Microbiome’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객들이 직접 꾸민 각자의 마이크로바이옴을 가득 채운 인터랙티브한 공간부터 제품 체험존, 대형 벌룬 포토존, 럭키드로우 이벤트까지 다양한 즐길거리와 특별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주력 상품인 선케어 라인을 비롯해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신제품 ‘포어리셋’ 라인을 전격 공개한다. 유이크 팝업스토어는 카카오 예약하기를 통한 사전 예약과 현장 워크인을 통해서 입장 가능하다.
서진경 지놈앤컴퍼니 컨슈머 그룹 상무는 “지난해 신세계 본점에서 진행된 ‘유이크 유니버스’ 팝업스토어에 이어 24년 기준 유동 인구가 월 평균 260만에 달하는 성수 지역을 두 번째 팝업 스토어 장소로 선택했다”라며 “선케어 캠페인과 함께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브랜드를 체험하고 유이크만의 마이크로바이옴 철학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